(주)커넥트스토리

모바일 메뉴
About Works

커넥트스토리의 사업분야를 소개합니다.

News
DOWPLE
BUSINESS AREA

DOWPLE(다우플)이란?

기관(기업)에서 수많은 제출문서(1:N) 관리에 필요한 스토리지로, 불특정 다수를 개별 취합할 수 있는 링크 시스템 및 개별 파일, 인원에 대한 알림/요청을 통해, 문서 요청, 피드백을 하고, 필요한 문서(파일)을 종합하여 문서를 정리할 수 있는 스토리지 시스템 입니다.

도입 문의하기

제출문서 관리를 위한 협업 스토리지

불특정 다수의 제출문서 개별 취합

업무 폴더별 제출링크는 제출인원 별로

서류를 취합하고, 요청서류를 한눈에 확인.

제출문서(1:N) 통합 개별관리

개별 제출인원(기업) 에 대한

요청피드백, 확인요청, 추가요청

개별 문서(폴더) 대한 알림/요청

업로드 문서(파일)에 대한 상호 알림/요청 →

알림/요청 문서(파일)를 종합하여 확인 (카카오톡, 이메일 확인)

제출시 요청문서 리스트 표시

제출문서 (요청)리스트 입력 하여

각 기업(인원) 제출 문서 리스트 표시

필요한 데이터(파일)을 한눈에

관리자

제출 기업,원 별 취합확인

개별 알림/요청

제출문서 완료/미완료 확인

통합관리(업무개선/시간닥축)

제출 기업(인원)

업무별 문서제출

카카오톡, 이메일 알림(바로가기)

제출문서 리스트 확인/제출

전체참여 프로젝트 리스트

다우플 만의 안정적인 시스템

전문가의 스마트한 프로젝트 업무 관리 공간
DOWPLE (Do Work Place)
지금 신청해 보세요.

서비스 이용하기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About
About
Works
JOCOONA
DOWPLE
News
News
Contact Us
Contact Us
닫기